//팔라독 어플에 유닛을 만드는 애니매이션을 보면
CCProgressTimer 를 이용한 듯합니다(아님말고;;)
// pro3.png 파일을 asset에 넣어주시거나 이미지를 만드셔서 테스트 해보시면 됩니다
// 1장에서 만든 StartLayer를 사용하거나 새로운 레이어를 만들어서 테스트 해보시면 됩니다
StartLayer.jav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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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essSprite.jav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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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pro3.png 파일을 asset에 넣어주시거나 이미지를 만드셔서 테스트 해보시면 됩니다
// 1장에서 만든 StartLayer를 사용하거나 새로운 레이어를 만들어서 테스트 해보시면 됩니다
StartLayer.jav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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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port org.cocos2d.layers.CCLayer;
import org.cocos2d.layers.CCScene;
import org.cocos2d.nodes.CCDirector;
import org.cocos2d.nodes.CCSprite;
import org.cocos2d.types.CGPoint;
import android.view.MotionEvent;
public class
StartLayer extends CCLayer {
public
StartLayer (){
setBackGround();
}
private void setBackGround() {
ProgressSprite pro3 = new ProgressSprite("pro3.png" ,this);
pro3.runProgressBar();
pro3.runProgressBar();
}
public static CCScene scene() {
CCScene scene = CCScene.node();
CCLayer layer = new StartLayer();
scene.addChild(layer);
return scene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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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port org.cocos2d.actions.CCProgressTimer;
public class ProgressSprite extends CCProgressTimer{
StartLayer slayer;
private float progressRate;
private float xPos;
public boolean touchCheck=false;
protected ProgressSprite(String string,
StartLayer slayer) {
super(string);
this.slayer=slayer;
this.setType(CCProgressTimer.kCCProgressTimerTypeRadialCW);//프로그래스바 형태
}
public void runProgressBar(){//프로그래스 바 애드
progressRate=0;
this.setPercentage(0);
this.setPosition(240f,400f);
glayer.addChild(this,0);
schedule("update1" , 0.01f);
}
public void update1(float dt){//프로그래스 바 액션
this.setPercentage(progressRate);
progressRate=progressRate+2;
if (this.getPercentage() >= 100)
{
unschedule("update1");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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